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다반사

나는솔로 20기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현커 공개!! (키스짤)

by Zㅣ니 2024. 4. 26.
반응형

나는솔로 20기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현커 공개!!

 

 

최근 방송된 나는 솔로 20기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의 직업, 인스타그램 계정, 학력, 나이, 그리고 현커(현실 커플) 여부에 궁금증을 품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20기 참가자들의 이러한 개인적인 정보들을 소개하고, 왜 이러한 정보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지 탐구해보겠습니다.

 

1. 영수

나는솔로 20기 영수
나는솔로 20기 영수

 

나이 : 86년생 (38세)

 

직업소아과 의사
- 신생아 세부 전문의 수련 과정 중
- 현재 서울 A병원

이상형: 외적으로 하얀 분을 선호, 학벌 정도 보는 편(성실함)
ex) 17기 옥순님

'3루에 태어났으면서 3루타를 친 줄 아는 사람' = 능력에 비해 허영이 있는 사람

취미: 노래 (축가 5~6번 정도), 클래식 기타 

 

✓ 영수 인스타

@nogurchito

 

 

2. 영호

나는솔로 20기 영호
나는솔로 20기 영호

 

나이 : 90년생 (34살)  

직업 : 현대엔지니어링 품질경영업무

 

사는곳 : 서울 자취 8년차

 

최근 연애는 잠수이별한 상태이고, 나이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편

10살 연상 전 여자친구의 어떤 모습이 좋았는지?
진취적이고 경제력 있는 분들을 많이 좋아하는 편

나는 솔로 중 외모가 가장 끌렸던 분은? 17기 영숙님


이상형: 이목구비가 진한 스타일을 좋아함

ex) 골때녀 배우 정혜인, 배우 유인영, 배우 한소희

 

✓ 영호 인스타

@powermks

 

powermk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99명, 팔로잉 283명, 게시물 62개 - @powermks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3. 영식

나는솔로 20기 영식
나는솔로 20기 영식

 

동거인: 할머니
- 어릴 때부터 조부모님 아래에서 자랐습니다.

여자들이 본민의 매력을 뭐라고 칭찬해요?
'다정함', 자존감을 항상 높여준다고 종종 듣는 편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항상 다하는 편

 

직업: 농협 은행

 

✓ 영식 인스타

@mingquu

 

김민규(@mingqu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681명, 팔로잉 225명, 게시물 23개 - 김민규(@mingqu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4. 영철

나는솔로 20기 영철
나는솔로 20기 영철

 

나이 : 84년생 (40세)

 

직업: 프로세스 엔지니어
- 미국 반도체 회사 인텔
- 반도체 생산 과정의 모든 일들을 관리
- 예비군 형식의 미국장교도 하고있음

 

사는곳: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 거주

어떻게 한국에 오셨는지? 사전 인터뷰를 하기 위해 왔습니다. (미국에서 20시간 넘게 날아옴)


연애 쪽은 잘 안 됐어요? 미국의 일원이 되기 위해 모든 시간을 20살 때 보냈습니다. (16살 미국으로 이민 후 학업부터 취업까지 적응하기에 바빴던 지난 날)

미국에서는 원하는 여성을 만나기 쉽지 않아서 신청한 건가요? 여성분들을 만나기 어려운 건 아니고 '결혼 상대'로 생각할 수 있을 만한 분들을 만나기 어려워서 신청했고, 교제를 할 때 모국어를 가지고 사랑을 일구어 가는 게 감정적 교류가 더 크게 작용하는 느낌

 

✓ 영철 인스타

@ry.ool

 

5. 광수

나는솔로 20기 광수
나는솔로 20기 광수

 

나이 : 89년생 (35세)

 

학력: 서울과학고 졸업 (140명 중 80~100등)
- 고등학교 조기 졸업,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졸업


직업:  lg전자 디스플레이에서 설계연구원으로 5년정도 근무하다가 현재는 방탈출을 만듦


이상형: 키크고 예쁜 사람, 시원시원한 스타일, T스러운 이야기 하는 사람 선호

공감을 잘 못하는 스타일(본인 앞에서 울면 면박 줌), 대화 주제가 다소 독특한 편(양자역학 이야기)

 

✓ 광수 인스타

비공개

6. 상철

나는솔로 20기 상철
나는솔로 20기 상철

 

나이 : 88년생 (36살)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직업 :  삼성전자 ai개발자

출생지: 광주 (거의 살지 않음)
아버지 직장으로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래 거주한 경험
한국 왔다 갔다 하며 중국에도 잠깐 있었음

 

그럼 국제학교에 다녔어요? 네
영어로만 수업을 주로 했겠네요? 네
뉴욕에서도 한 반년 있었어요? 회사에서 파견을 보내서 있었어요.
잘 맞는 여자 직업은 있어요? 배움이 있는 느낌, 선생님이거나 과학 관련 종사자분들에게 존경심 있고, 남을 가르칠 수 있는 배움이 있으며 더 매력적
똑똑한 분들에게 주로 호감을 느끼는 거네요? 뭔가 되게 멋있어 보이는 편

 

취미 : 요리하기

이상형 : 수수한 스타일에 미소가 이쁜사람

 

✓ 상철 인스타

@mezzzzzzzini

 

(@mezzzzzzzin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66명, 팔로잉 116명, 게시물 144개 - (@mezzzzzzzin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7. 영숙

나는솔로 20기 영숙
나는솔로 20기 영숙

 

나이 : 91년생 (33세)

 

중학교: 송파중
고등학교: 대원외고

대학교: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직업 : 현대제철에서 철강제 판매관리업무 중

 

사는곳 : 사는곳은 송파, 근무지는 판교

취미 : 골프, 웨이크보드 

이상형 : 마른사람보다 체격있는 남자

 

MBTI: ENFJ (사람들을 좋아하는 인간 레트리버)

나는 솔로에서 마음에 들었던 사람은 없었어요? 14기 상철님
이상형: 곰처럼 듬직한 체격을 선호

사랑에 미친 듯이 빠지거나 그런 건 없겠네요? 한번 좋아하면 또 되게 좋아하긴 해요.
어떤 모습으로 바뀌는 거예요? 좋아하면 뭘 해주는 게 아깝지 않고 말하지 않아도 보이면 막 해주는 스타일 (아낌 없이 챙겨주는 장녀 마인드 장착)

 

✓ 영숙 인스타

@ddohyunnii

 

8. 정숙

나는솔로 20기 정숙
나는솔로 20기 정숙

 

나이 : 87년생 37살

 

학력: 아주대 미디어학과 졸업

 

직업: LG 연구원

 

보조개는 원래 있는 거에요? 보조개는 시술했어요.

스타일이 독특하시네요? 옷 입는 거랑 패션 좋아해서 오늘(사전 인터뷰) 되게 격식을 갖춰 입고 온 편

나는 솔로 출연을 결심한 계기는? 결혼할 사람을 찾기 위해 나왔어요. 결혼 정보 업체에 천만 원 넘게 쓰고, 제가 결혼 못하는 이뉴는 외모를 타협 못하겠어요. 왜냐면, 남자만 여자 얼굴 보는 게 아니라 여자도 눈이 있기 때문에 내가 사귈 수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이 돼야 관계 진전이 가능한 편

만약에 외모가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어떻게 해요? 마음에 들면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인데 한번도 잘 된 적이 없어요. 먼저 다가가면 남자들은 도망 갔었어요. 남자들은 사냥하는 동물이라 자기가 원해서, 자기가 픽해서 만나야 '성취감'을 느끼면서 그 여자한테 더 잘해주는 거 같은데 제가 먼저 다가가면 부담스러워만 하고 한 번도 잘된 적은 없어요.

솔로 나라 5일 차 밤에 뽀뽀하는 장면이 공개가 되었고,
정숙은 내 입술 어때? 촉촉해? 라고 상대방에게 물어보고 또 뽀뽀하며 음~ 짧아 라고 하며 또 한 번 뽀뽀하는 장면이 공개됩니다.

 

✓ 정숙 인스타

@bitterpeach.kr

 

🍑(@bitterpeach.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K명, 팔로잉 374명, 게시물 167개 - 🍑(@bitterpeach.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정숙 유튜브

 

로즈프릭Roseprick

장미 한송이 같은 매력을 꿈꿔보세요

www.youtube.com

 

나는솔로 20기 정숙 키스짤.gif

나는솔로 20기 정숙 키스짤

 

9. 순자

나는솔로 20기 순자
나는솔로 20기 순자

 

나이 : 92년생 (32세)

고향: 진주, 중학교 졸업

고등학교: 김해외고
- 내신 1등으로 수석 졸업
대학교: 서울교대 졸업

 

직업: 초등교사 (현재 서울에서 10년차 교사로 재직중, 해외파견을 지원해  베이징 한국국제학교에서 2년간 근무)


이상형: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시, 외모는 크게 안보는 스타일, 키는 저(170cm)보다 크면 가능, 미래 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분한테 끌리는 스타일

제태크 같은 것도 잘하고, 알뜰하게 돈도 잘 모았네요? 직장생활 시작하면서부터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서 중간에 한 번 청약도 당첨

현주소: 서울 강동구 자가 소유

집 살 때 부모님이 좀 대줬어요? 아뇨, 전 다 제 힘으로 했어요.

 

✓ 순자 인스타

@r_ang22

 

(@r_ang2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372명, 팔로잉 289명, 게시물 19개 - (@r_ang22)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10. 영자

나는솔로 20기 영자
나는솔로 20기 영자

 

나이 : 94년생 (30세)

고등학교: 석광고 (동문 : 배우 하희라)
대학교 :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직업 : 롯데멤버스에서 대리로 재직중 

 

이상형 : 본인키가 169로커서, 키큰남자와 운동하는 남자선호 

나는 솔로 출연자 중 괜찮았던 남자는? 6기 영철님, 모태솔로 특집의 '프로레슬러' 12기 영철님
진짜 좋아하는 마음에 먼저 고백해서 사귀고 싶은 로망이 있어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쟁취해야 하는 거에요? 해야죠. 이제는

 

✓ 영자 인스타

@hyemnie

 

혬(@hyemni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89명, 팔로잉 240명, 게시물 15개 - 혬(@hyemni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11. 옥순

나는솔로 20기 옥순
나는솔로 20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친동생

 

나이 : 88년생 (36세)

 

대학교: 한양대 1년반정도 다디나가, 학사 석사 모두 미국 코넬대 졸업

직업 : 뉴욕 본사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로 재직중 (잠깐 퇴직하고 창업을 해보려다가 다시 구글로 재입사)

취미: 스쿠버 다이빙, 여행, 스노보딩, 골프, 플루트, 비행기 조종(스카이다이빙 경험)

 

✓ 옥순 인스타

@flying.heej

 

(@flying.heej)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902명, 팔로잉 149명, 게시물 26개 - (@flying.heej)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12. 현숙

나는솔로 20기 현숙
나는솔로 20기 현숙

 

나이 : 88년생 (36세)

 

대학교: 서울대 약학대학 학사, 석사까지 졸업

직업 : 아모레레시픽에서 연구원으로 재직중 (13년차 부장급 직원)


이상형 : 배려심이 있는 사람 

 

취미: 운동, 와인이랑 음식 먹는 거, 독서


약사 자격증을 취득한 거예요? 네. 약학대학 학사 졸업하고 동대학 약제학 석사 졸업했어요.

공부 잘했나 봐요? 네, 열심히 했죠.

얼마나 열심히 했어요? 그냥 이보단 할 수 없겠다. 워낙 승부욕이 있는 스타일이어서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S'대 간 거에요? 네, 맞습니다.

나는 솔로 남자 중 괜찮았던 사람 있어요? 17기 상철님, 예쁘게 웃는 분을 선호

굼금한 점은? 보통 어떤 성향을 가진 분들이 짝이 되는 거 같으세요? PD 왈 : 되게 'S'대학교 출신다운 질문이네요. 그냥 눈 맞은 사람이 짝이 되는 거예요.

 

✓ 현숙 인스타

@jyujin_smile

 

Yujin(@jyujin_smil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0명, 팔로잉 403명, 게시물 189개 - Yujin(@jyujin_smil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나는 솔로 20기 참가자들에 대한 정보는 단순히 호기심을 넘어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와 몰입을 깊게 하며, 리얼리티 쇼의 매력을 한층 더합니다. 각 참가자의 직업, 인스타그램 계정, 학력, 나이, 그리고 현커 여부는 그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러한 정보들이 공개될 때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는 이유입니다. 앞으로도 이들의 여정에 많은 응원과 관심이 계속되길 바라며, 참가자들 각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연애남매 출연진 정보 총정리! (직업, 나이, 인스타, mbti)

 

연애남매 출연진 정보 총정리! (직업, 나이, 인스타, mbti)

최근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는 네 쌍의 남매들이 서로의 로맨스를 찾아 나서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쇼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배경과 직업을 가

shushu17.tistory.com

 

환승연애3 출연진 인스타 공개 !! (나이, 직업, mbti 정보)

 

환승연애3 출연진 인스타 공개 !! (나이, 직업, mbti 정보)

환승연애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이 관객들에게 새로운 이야기와 출연진을 소개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환승연애3' 출연진의 나이, 직업, MBTI,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 등

shushu1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facebook X kakaoTalk naver naverband shar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