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다반사

내가 행복한 이유 50가지? 정도

by Zㅣ니 2023. 7. 15.
반응형

내가 행복한 이유 53가지를 적어봤습니다.

여러분은 이 중 몇 개 정도 해당되시나요?

 

내가 행복한 이유 53가지

  1.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
  2.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있다.
  3.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
  4.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 있다.
  5.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6.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환경에 있다.
  7.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할 수 있다.
  8. 나를 받아들여주고 인정해 주는 사람들이 있다.
  9. 성취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10.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다.
  11. 좋아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12.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다.
  13. 나의 열정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
  14. 삶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5. 노력과 근성으로 성취할 수 있다.
  16. 다른 사람들을 도움으로써 행복을 나눌 수 있다.
  17.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다.
  18. 나의 가치와 자신감을 믿을 수 있다.
  19. 독서와 학습을 통해 지식을 얻을 수 있다.
  20. 여행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21. 나를 위한 시간과 관심을 가질 수 있다.
  22. 웃음과 유쾌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23. 자연 속에서 평화를 느낄 수 있다.
  24. 감사하고 느끼며 살아갈 수 있다.
  25. 나의 업적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26. 나의 가치를 실천과 행동으로 증명할 수 있다.
  27. 나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다.
  28. 사회적인 연대와 공동체의 일원이 될 수 있다.
  29. 나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30. 감정적인 지지와 안정을 받을 수 있다.
  31. 현실과 꿈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다.
  32.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고 나눌 수 있다.
  33. 나의 목표와 꿈을 추구할 수 있다.
  34. 나의 신념과 가치를 지킬 수 있다.
  35. 나의 재능을 통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36. 나의 고민과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37.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38. 나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을 수 있다.
  39. 나를 사랑하고 존중할 수 있다.
  40. 나의 관심사와 취미를 즐길 수 있다.
  41. 새로운 사람들과의 인연을 만들 수 있다.
  42. 나의 경험과 지혜를 공유할 수 있다.
  43. 나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다.
  44. 문제를 해결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45.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고 나눌 수 있다.
  46. 나의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책임질 수 있다.
  47. 나를 위한 목표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48. 예술과 창작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49. 나의 감정과 욕구를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다.
  50. 나의 몸과 건강을 돌보고 챙길 수 있다.
  51. 명상으로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다.
  52. 나의 가치와 신념을 실천과 행동으로 증명할 수 있다.
  53. 나를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곧바로 "행복해지는" 사소한 생활습관들

 

곧바로 "행복해지는" 사소한 생활습관들

● 우울증, 공황, 불안에서 벗어나 행복해지기 우울증, 공황, 불안에서 벗어나 행복해지기 오늘 저는 우울증에 시달리는 모든 분들에게 한 마디 전하고자 합니다. 저 역시 과거에 우울, 무기력,

shushu17.tistory.com

 

한번뿐인 인생, "하고싶은거" 다해! (삶의 모든 재미를 만끽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기)

 

한번뿐인 인생, "하고싶은거" 다해! (삶의 모든 재미를 만끽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기)

우리는 이 세상에 단 한 번만 태어납니다. 한 번뿐인 인생을 재미있게 보내고 싶은 욕구는 누구나 가지는 자연스러운 감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생을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

shushu17.tistory.com

 

듣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단어들

 

듣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단어들

행복해지는 단어들은 다양한 형태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행복해지는 단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사랑 사랑은 행복과 연결된 가장 강력한 단어 중 하나입니다. 사랑을

shushu17.tistory.com

 

 우울증, 공황, 불안에서 벗어나 행복해지기

 

우울증, 공황, 불안에서 벗어나 행복해지기

한번뿐인 인생, "하고싶은거" 다해! (삶의 모든 재미를 만끽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기) 한번뿐인 인생, "하고싶은거" 다해! (삶의 모든 재미를 만끽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기) 우리는 이 세상에 단 한

shushu17.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X kakaoTalk naver naverband shareLink